목차
새로 생긴 미션
8줄을 모두 완성 시 30 젤리를 받을 수 있다. 표면적으로는 일반 젤리와 스페셜 젤리 2종류로 구분되어 있지만 실제로 모니모를 써보면 매일 받는 일반 젤리의 경우는 10원 언저리, 미션 10일 연속 달성 시 받는 일반 젤리는 50원 언저리로 내부적으로는 종류가 더 있는 것을 알 수 있다. 그러다 보니 이 30 젤리가 정확히 어느 정도 금액인지는 나중에 직접 확인해 봐야 알 수 있다. 모니모가 아무리 퍼준다지만 30개씩이나 되는데 10원이지 않을까 싶다.
누구나 달성 가능한 미션
- 계좌조회
- 부동산
- 관심소식
- LNK확인
- 삼성생명혜택
- 자산연결
여기까지는 별다른 조건 없이 모니모 앱 내 확인만으로 달성이 가능하다. 중앙에 있는 관심소식이 달성에 7일이 필요하다는 것 정도인데 미션 기간이 길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달성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.
조건이 필요한 미션
- 만보기
- 10만 원 결제
- 4일 결제
여기부터가 조금 문제다. 만보기는 내가 개인적으로 안 한다 뿐이지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렇다 치고 모니모 A 카드를 발급받고 결제해야 달성되는 미션이 2개가 들어가 있다.
보너스 스티커를 잘 쓰자
7일 이상 로그인으로 보너스 스티커를 지급한다. 설명을 봐서는 다음 달에도 계속 빙고게임이 있는 모양이다.
카드는 발급받을 생각이 전혀 없어서 그냥 평소에 안 하던 만보기 미션에 바로 보너스 스티커를 붙여버렸는데 잘 생각해 보니 이건 빙고게임이었다. 9개 중에 몇개를 달성하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빙고 줄이 몇 줄이냐가 중요하다. 만보기 대신 4일 결제 자리에 보너스 스티커를 붙였으면 1줄 추가로 젤리를 3개 더 받을 수 있었을 텐데 다음부턴 조심해야겠다. 원래 이런 보너스나 응모는 마지막날까지 상황을 지켜보고 하는 편인데 이 날 따라 뭐가 그리 급했는지, 만보기가 뭐길래 손이 바로 나가버렸다.
추천인 코드
GM13IT6
댓글